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밀리터리 음식(롯데리아)

by kbit 2020. 10. 22.

롯데리아 신제품 밀리터리버거 먹는 순서


롯데리아의 신메뉴인 밀리터리버거를
소개합니다

군대에서 먹었던 버거랍니다
아들가기전에 한번 저도 경험했던것
찍어놓은 사진발견해서
이제 올리네요
군대에서 훈련받을때
유일하게 패스트푸드가 군대리아
근데 롯데리야 에서 실제로 나오게 되서
아들이 바로 주문했다고 먹어보라해서
재밌게 먹었습니다

군대에서 유일하게 햄버거스러운게 나와서
먹었던이야기를 듣게되었어요
아들의 평.. 군대리아랑 비슷하지만, 조금더 고급지다 ㅎㅎㅎ
실제 군대에선 콜라 감자튀김 치킨이 안나왔대요 대신 우유

치킨 너깃 꽁짜로 나온것은
롯데리야 행사 상품이라서

아들이
밀리터리먹는법을 저에게 가르쳐줘서
따라서했지요

내용은 불고기소스,딸기잼,빵2세트,치즈,불고기,햄,마카로니샐러드 양배추샐러드 ,미트패티
2세트시켜서
2인분인줄 알았는데 한세트에 2인분예요

비닐장갑도 들어있어서

장갑끼고 만들면되요 ㅎㅎㅎ

가격은 비싼것같아요
주문해서 집에서 아침으로 먹었는데
전 추억이 없고 아들의 추억을 상상하며
시식시작했습니다

물론 먹는순서가 겉표지에 나왔지만
아들따라서 같이 해봤어요

치즈를 깔고

미트패티를 넣고

샐러드도 넣고

장갑을끼고 만드니 편하네요 샌드위치만들어 먹는것 같기도 하고
그냥 좀 재밌게 아침을 소꼽놀이하듯 시작한것 같아요

만들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들으니
음식의 종류에따라 말하는 내용이 달라져요
아침의 한가로움
느끼며 또 주어진 소중한 시간도 같이
먹고 있었던것 같아요
사진을 보니 또 생각나고
목소리도 그 분위기도 소추하게되네요

또하나의 빵에는 다른 방식으로 내용물 넣고...

 

다른빵에는 치즈와햄을 넣고

밀리터리버거는 군대경험이 같은 군대 동기들과 재밌게 먹으며
추억하기위해 먹을의미가있지

저는 공감이 안되고
맛만보게되니
맛은 그닷 다시 안먹고싶네요 ㅎㅎㅎ

아들이 처음훈련받고 휴가받고 집에오던날
완전 반쪽이가 되어 왔었어요
집을 천천히 둘러보던 까맣고
여윈아들얼굴이 기억나네요
장교훈련받느라 더 심한훈련받은것이
다 들어나보였었죠
아마 서로 맘으로 울었던것 같아요
아들의 다른모습을 봤었으니까요
딸아이의 모습도 겹쳐지네요
뭐 지금은 다들 훌륭한 어른들이 되었지만


군에서 대한민국 국군이 먹었던 버거를
경험해보며 공유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밀리터리버거 #군데리어 #롯데리아 #직접만들어먹는추억의버거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공항에서 싱가폴출국  (26) 2020.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