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여행.맛집

의정부떡갈비 잘하는곳 고산떡갈비

by kbit 2020. 10. 15.

고산 떡갈비집


오늘은 배워야할것이
많아서 저녁준비할새가 없을것 같아서
아들과 저녁을 나가서 먹기로 미리 이야기하고
서로 각자의 일을 열심히 했어요
의정부의 잘하는 떡갈비집이예요
예전부터
꼭 외식을 해야할 경우에는 여기는
반대의견없이도 갈수있는곳이고
그 만큼 고기맛과 반찬과 다 맛있어요

코로나라 줄서지 않아도 들어갈수있고
차도 파킹하기 좋네요

떡갈비집 입구

간판도 눈에 잘띄어요

고산떡갈비를 찾아주시는 손님을위한 안내문이 걸려있어서 찍었어요

떡갈비를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으니까 반찬을 먼저 먹게되더라구요

아래층이고 좌식과 테이블식이 있어요
편한대로 앉으라 해서
우린 테이블식으로
예전 같으면 자리만 나면
다행이었는데
그래도 사람들은 계속들어 오더라구요

가격표예요

주방안이 보여요

반찬이 나왔는데 도라지무침도 맛있고
동치미도 맛있고 사라다는 아들이 좋아해서
다 먹으면 또 갖다주고 3번이나...ㅋ
반찬은 떨어지면 또 갔다주셔서
부족함이 없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예전엔 다 좌식이었는데
요즘은 다 테이블로 바꾸어놨어요

수저도 정갈하게 물수건과함께 위생적으로 나와요

앞에 고객을위한 안내문을 읽고 수건을 보니
더 정갈해보이더라구요

저는 돼지떡갈비

아들은 소떡갈비
두툼하죠

된장찌게도 넘 맛있어요

갈비도 붙어있죠

이 집 열무국수 너무 맛있는데
이번엔 생략했어요

식후엔 수정가가 나와요


맛있게 저녁식사를 하면서도 포스칭하려고
사진을 찍었더니 종업원분이 몇번이나
처다보더라구요

한번 의정부에 있는 1979연부터시작한
고산떡갈비집에 가보시면
포스팅도 하시게될거예요

성의있게 열심히 고객을 생각해서 음식을 만드니까
사람들이 선전해주는집 같죠
오늘도 배운것이 있어요
정성과
사람을 섬기는맘으로 하는것은
시간은 걸려도 그 열매는 어떠한 모습으로든
나타난다는것
참 어려운것 같지만
그래야 뭐든 어려움이와도
끝까지 할수있는 에너지가되는
중요한일 같아요

오늘 여러가지 소중한일들이 많았는데
먹는것을 포스팅하게되네요^^

#의정부맛집 #고산떡갈비 #떡갈비 #정성음식 #deliciousfood #uijeonbufamousfood



'요리 >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강시민공원 세빛섬  (6) 2020.1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