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타이어교체

by kbit 2020. 10. 6.

태릉개인택시정비센터
삼육대학교 정문 건너편에 위치한
이 정비센터는
내가 아껴논
좋은 정비소이지만
이웃들과 공유해서
이웃들도 유익이되면 좋겠다는맘으로
여기서도 알려요

이번에는
타이어교체와 엔진오일과 기타 내일 자동차검사소에가서 검사받을것을 대비해서
전체적인 점검을위해
3번째 오게되었어요
깐깐하신 택시운전사님들이 거의 주 고객이라
더 정비를 능숙하게 하기에
여기 정비센터는 다른 정비소보다
합리적인가격과 정품과
거품없는 가격으로
차에 문제가 있을때마다
여기에 오면
안심이 되어요

어제 왔었는데
내타이어는 따로 주문해서가져오면
물류비가 드니까
주문해서 물건올때 같이 오면 비용절감이된다고하시며
고객에게 선택의여지를 주셔서
오늘할까 하다가
절약도하고
시간도 좀 애매해서
내일 아침에 오기로 결정했더니

2년전에 앞바퀴를 먼저갈았던 기록과
요즘가격 비교해보시며
타이어가격이 조금상승했다고
그런데
그때 가격으로 해주신다하니
단골되어가는 친근감을 느끼네요




정비소 정문





어제는 밖에도 개인택시가 여러대 대기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빨리 끝내고 오후스케줄을 할수있을것 같아요
오후엔
아들 건강검진
사람과 차가 건강검진 함께 받는날


넓은공간의 정비소

 

 

전에는 그냥 지나쳤을내용을 오늘은 포스팅하려니
보게되네요


사무실입구에 들어가서
오늘 준비된 내용을 듣고
사장님이 다시
오늘 교체할 타이어 설명을 위해
밖으로 나와
설명해주셨어요

잘들으려고
귀를 기울이고 집중을하게되요



타이어를 선택하고 가격을 점검하려할때의
기준을 알려주셨어요

Gt는 그 아래 등급

내차 바퀴는 프리미엄 ex라
주문했던거고

프리미엄 ex라도 년도가 2019년도면
가격이 떨어지는데
비싸게 갈수도 있다
바퀴종류도 말씀하시며
어떤것을 구매하고 선택해야할지
가르쳐주셨어요


타이어 년도 20이보이네요

내 차에 무슨바퀴가 장착됐는지 아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다 내차를 좀더 이해할수있는 느낌 ​ 자세한 설명을 들은후 대기실로....

대기실

정비소 시간표가 있어서 참고하려구 사진한장 박고

둘러보며 메모하고 사진찍고
그동안엔 아무생각없이 대기실에서 앉아있었는데
타이어 설명듣고
뭔가 지식이 생긴것같아 이곳저곳도
내가 아는것만큼 보게되고

내차가 점검 받기 시작
귀요운뽀요(제차이름이 뽀얀 요거트)

드뎌 차체가 점검받으려
건강검진받듯
들려올려지고

앞바퀴는 뒤로
새바퀴는 앞으로 갈아끼는 과정
그동안 수고했던 바퀴가 이젠 할일 다하고
갈아끼우게되었는데
인사도 못했네요 ㅜ

안내 데스크와 휴게실이 보임

신뢰할수있는 곳이 있어서
차를 맡길수있다는것은
참 감사한일이다
바가지쓴건가 생각안하고
잘정비되고
택시기사님들뿐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가서 고칠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내일날짜로 자동차 검진예약을 다시하게됐는데
마침 하루전날에 정비소에서 점검받을수있었던일들...
이렇게 점검받고 검진받으라고
예약을 다시 한일이 생긴것 같아서
감사가 저절로 되네요
해야할일들이 자리를 못찾고 여러이유로 못하다
오늘로 종합적으로 모아져서 하게되어
시간이 절약되었으니
더 좋아요


내차의 그동안의 점검기록을 알고 여러혜택을 제공되는
이곳 정비소의
카다이어리2 라는 앱을 설치하면
내 차의 점섬했던 날짜와 무엇을했는지의 정보가 다 나와있어서
따로 기록하지 않아도되는
편리함이 있네요

가격표가 나왔다
차 앞의 미등교체 2개에 만원
엔진오일
차바퀴2개
엔진오일
에어크리너
오일필터
공임 8000천원?

너무 저렴하게 한것같아요
항상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추가로 더 뭐하라는것도 없고
그동안 너무 잘해주셔서
이번엔 기록을 남기는 차원에서
사람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은맘 저절로 생겨서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공부도 되고
내일 검사 받으러 가는 것도
이젠 자신감까지....

오전부터 한건하고 집으로 돌아가서 아들태우고
새로와진 내차로 강남메디첵으로 !


#택시기사님이찾으시는정비소 #자동차정비소 #타이어교체 #태릉정비소 #차잘고치는곳 #정직한정비 #삼육대정문건너편정비 #태릉 #저렴한가성비좋은정비소 #자동차정비 #개인택시

댓글